공항과 가깝고 널찍한 주차장을 끼고 있는 독채 고깃집이라, 교통이 편리하고 찾기가 수월하다. 홀 규모가 커서 가족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적격이다. 노형동 본점에서는 다른 지역의 고기보다 훨씬 두툼하게 썰어낸, 일명 '제주도 근고기'를 제공한다. 흑돈가에서는 콜레스테롤이 낮고 지방산 함량이 높아 건강식으로 환영받는 흑돼지를 숯불에 굽는 방식과, 멜젓을 찍어먹는 제주식을 합하였다. 이러면 고기가 기름은 빠진 상태에서 숯향은 머금어 적당히 기름지고 향긋하다. 거기에 폴폴 끓인 멜젖을 찍거나 깻잎 장아찌와 함께 먹으면 찰떡궁합이다.
2016 KOREAT JEJU TOP 10 선정단 한줄평 : 두툼하게 썬 제주의 흑돼지와 멜젓은 그저 '옳다'. 멜젓은 추자도에서 건너온 것에 사장님의 비법 양념을 더해 그 풍미를 완성했다.
제주도에서 흑돼지집 추천해주세요. 하면 꼭 당연히 추천하는 흑돈가 ! 두툼한 살코기와 비계와의 조화가 어울리는 김치찌개. 굽는것에 따라 고기의맛이 좌지우지 되는경우가많은데 여름에 직원분들이 땀뻘뻘 흘리시면서 구워주십니다. 그렇게 구워주시는데 맛이없을수가없죠. 정말 양도많고, 제주젓갈에 찍어서 한입먹으면, 아 역시 흑돼지구나 싶습니다.
#먹거리 제주도 먹거리하면 유명한 흑돼지를 빼놓을 수 없지요 다른 지역으로 떠나는 여행은 역시 그 지역만의 음식을 먹어 보는게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이자 행복이죠! 고기는 역시 숯불로 구워야 제맛이지요 숯불로 굽는 고기가 맛있어요 강한 화력과 속까지 꼼꼼히 익는 고기의 맛 제주 대표 먹거리 흑돼지고기, 제주도 놀러왔다면 결코 놓쳐서는 안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무슨 상상을 하던 최고의 맛을 선사할 제주도 흑돼지고기 먹고 맛과 영양 모두 든든하게 채우고 제주도 관광하면 행복과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