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러번 가봤는데 드디어 먹어본 오는정김밥! 전화예약하려고 40-50번 전화만에 드디어 방문예약가능~~ 전화했을 때 1시간 이상 걸린다해서 고민했지만 먹길 잘했다 생각 ! 너무너무 처음 먹어본 김 밥~ 튀긴유부의 감칠맛이 정말 끝내준다 포장만 가능해서 한 라산 주차장에서 먹었는데 더더욱 맛있었당 헬 또 제주도가면 꼭먹 을듯>
오는정김밥 언젠가 한 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번 제주여행에서 드디어 먹어봤 네요!
전화통화 실패해서 포기하려다가 정말 우연히 서귀포시장 가는길에 근처길래 마감 직전 들러서 월요일 오전으로 예약하려다가, 취소된 김밥을 구매할 수 있 더라구요! 그래서 오는정김밥 2줄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제가 예상했던 맛이랑은 전혀 달랐고, 밥 자체가 유부가 들어가 독특 하고, 일반 김밥이랑도 전혀 달라요! 특색있는 김밥이라 한번쯤 경험해볼만하다고 생각해요:) 다만.. 너무 오래 기다려야하니까 저처럼 (혹시 실패할수도 있지만) 취소분 노리시는 것도 추천해봅니다!
오는정 김밥 워낙 유명해서 근처 숙소에 있어 찾아왔어요.
당연히 당일은 수령불가했고 다음날 받았어요. 두줄이상 예약해야하 고 기본 두줄시켰는데 튀긴유부같은것이 들어있어서 뭔가 꼬들밥 식 감이 납니다. 기본치고는 알차지만 가격이 있어요. 집김밥을 자주 싸 먹는편이라 음? 생각했지만 특색있는 메뉴입니다. 옆집카페에서라 면이랑 같이 먹을 수 있어요.